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Spooky`s House of JumpScares 스푸키즈 하우스 깝놀경고!! 다운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2. 6. 18:40

    다운로드



    Spooky`s House of JumpScares 스푸키즈 하우스 깝놀경고!!
    파일명용량
    SPOOK.zip248.1M

    노약자 임산부 어린이나 심장이약한분은 하지마세요......

    후반부로 가면 ㅈㄴ 무섭습니다...ㄷㄷㄷㄷㄷㄷ 제가해본결과.......... 하.지.마.....

    이미지 를보시죠^^

    이런식으로 깝놀하구요 하다보면 뒤에서 뭔가 상큼한게 쫒아옵니닼ㅋㅋㅋㅋㅋ


    고양이와 시계 전 여기까진 가보질못함...참고로 저는150번째방까지가봄.....ㄷㄷㄷ


    중간에 이렇게 미니게임을 즐기수도 있는데요 여유로우면 하세요^^ 시간은 재질않으니 상관없죠....


    조작법은 wasd이동E 엔터:사용 마우스 시선이동 나머지는 까먹음요 시작하면 자세히나오니 즐겜하시구요 참고로 이건 영어게임입니다 영어를 몰라도 별지장은 없습니다


    xxkehd
    엌ㅋㅋ이거 해보고 싶었는데 정말 "간사"합니다
    멋진세원
    여기에 보스도 있습니다
    꼬옥본다아
    간사요?? 왠지...ㅋㅋ암튼 즐겜하세요^^
    윌슨가
    신기해서 가져가요~
    siyk
    오!! 재밌어보인당 ㄷㄷ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    수현수민
    이게 중간에 엘리베이터를 타요 거기서 세이브가능 그리고 놀란 심장 달래라고 귀여운? 사진이걸려있습니다 즐겜하세요^^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